잘한다니트

이름 / Name 

jalhanda는 한국어 “잘한다”에서 의미와 소리를 따왔습니다. 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 큰 함성으로 “잘한다”라고 외치는 함성을 들을 수 있는 데, 이 함성은 듣는 선수에게 승리에 대한 확신을 주며,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가게하는 힘을 가졌습니다. 이 함성을 외치는 사람의 마음은 바로 칭찬과 배려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 칭찬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브랜드에 심으려 했습니다.

상표등록 제40-1404368호

Hi, guys, “jalhanda” is a Korean, which means “you are doing well and have done good job”. You can usually hear it in sport game. I’ve brought this sound and letter to the brand. The sound and letter is powerful to encourage players to achieve the higher and the further. Because the reason of make this sound out is, encouraging, love, I want my brand has this, and give  “jalhanda” to you.

로고 / LOGO

‘잘한다’ 라는 발음을 알파벳으로 바꾸어 ‘잘한다’를 표현하였습니다. 세줄로 모여 연결되는 구조는 Knitting 의 속성을 표현하였고, J에 세련미와 현대감을 더하였습니다.

슬로건 / Slogan

Unboxing the Value of Knitwear

 니트웨어는 보온성과 냉감성이 뛰어나서 온도를 올리고 내리는 에너지 사용을 절약하게 합니다. 실로 짜서 생산하거나, 컴퓨터 편직하기 때문에 버리는 폐기물과 운반에 필요한 차량에서 나오는 공해들이 적습니다.  한번 입고 버리게 되는 Fast Fashion 과는 달리 오래 입을 수 있어 지구에 옷 쓰레기를 많이 만들지 않습니다. 이런 니트만이 가진 가치들을 알리고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에이터 / Creator

김지현 (Jenny)

건국 대학교 의상학과 졸업 후 첫 직장을 니트의류 수출업체 유림니트로 시작, 이후 남성복 칼립소 니트 담당 등, 니트의류 디자이너의 길을 걷게되었으며,  남편 직장으로 중국 심천, 동관 13년 거주하면서도  중국 생산으로 한국에 수출하는등, 현재까지 니트의 가치를 알리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fomini 대표

문의는  카카오 채널 혹은 아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주세요 

info@fomini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