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

브랜드 이름 / Name 

jalhanda는 한국어 “잘한다”에서 의미와 소리를 따왔습니다. 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 큰 함성으로 “잘한다”라고 외치는 함성을 들을 수 있는 데, 이 함성은 듣는 선수에게 승리에 대한 확신을 주며,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가게하는 힘을 가졌습니다. 이 함성을 외치는 사람의 마음은 바로 칭찬과 배려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 칭찬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브랜드에 심으려 했습니다.

상표등록 제40-1404368호

Hi, guys, “jalhanda” is a Korean, which means “you are doing well and have done good job”. You can usually hear it in sport game. I’ve brought this sound and letter to the brand. The sound and letter is powerful to encourage players to achieve the higher and the further. Because the reason of make this sound out is, encouraging, love, I want my brand has this, and give  “jalhanda” to you.

로고 / LOGO

‘잘한다’ 라는 발음을 알파벳으로 바꾸어 ‘잘한다’를 표현하였습니다. 세줄로 모여 연결되는 구조는 Knitting 의 속성을 표현하였고, J에 세련미와 현대감을 더하였습니다.

슬로건 / Slogan

WE KNIT LOVE & FRIENDS. 

 국어로 표현하자면, “우리는 사랑과 친구를 만듭니다”  그 만드는 방법은 KNIT라는 동사를 써서, 마치 실을 엮어서 짜는 방법으로 사랑과 친구가 만들어지는 것으로 연상되게 했습니다.

 

크리에이터 / Creator

김지현 (Jenny)

건국 대학교 의상학과 졸업 후 첫 직장을 니트의류 수출업체 유림니트로 시작, 이후 남성복 칼립소 니트 담당 등, 니트의류 디자이너의 길을 걷게되었으며,  남편 직장으로 중국 심천, 동관 13년 거주하면서도  중국 생산으로 한국에 수출하는등, 현재까지 니트에 대한 열정으로 살고 있습니다. 현재 fomini 대표

 

 

원하시는 정보가 있으시면, 아래칸에 입력 후,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답신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실때,

네이버페이를  누른신 후, 화면이 바뀔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네이버페이센타와 교신하는데, 5초 정도 걸려서 인내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